Email: office@yourdomain.com
Phone:: +44 20 7240 9319
back to top

Blog

이니스프리 화산송이모공폼 대용량

구매후기

전에 구버전 이니스프리 모공 폼클렌징을 잘 쓰고 잠깐 다른 제품으로 외도 했다가 이번에다시 모공 관리좀 해야겠다는 생각에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. 다만 전에 구매했던 제품과 다르게 제품 리뉴얼이 된것같습니다. 개인적으로는 전에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지만 화산송이 느낌은 지금 제품이 더 잘 보여주눈 것같네요.ㅎㅎ

◆세정력
세령력을 확실히 좋습니다. 사용했을 때 유분기가 별로 남지 않고, 손으로 문질렀을 때 뽀드득뽀드득하는 소리가 들릴정도입니다. 전에 쓰던 폼클렌징은 이정도로 닦이는 느낌은 없었는데 이제품은 깨끗하게 닦이는 듯합니다. 다만 유분기라는게 어느정도 있어야 피부에 좋은데 너무 유분을 없애는 듯 했습니다. 사용한 뒤에 꼭 로션을 발라줘야할 것같습니다. 뽀드득거리거나 건성인 분들께는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아요.ㅎㅎ 전 지성이라 잘맞는 것 같습니다.

◆거품
거품도 풍성하고 쫀쫀한 느낌이 있습니다. 물이 없으면 여느 폼클렌징처럼 되직한 느낌인데 물을 살짝 묻혀서 손으로 문지르면 거품이 잘 납니다. 거품도 날라가는 듯한 거품이 아니라 쫀쫀한 느낌이고 세면을 할때는 부드럽습니다.

◆알갱이
이 제품 특징 중에 하나가 폼클렌징에 동그란 알갱이가 있다는 것입니다. 이게 화산송이 원료로 만들어진듯한데 처음에는 이게 잘 안풀리고 얼굴에서 굴러갈것같았습니다. 막상 물을 묻히고 거품을 내니 순식간에 녹아서 거품 속으로 사라졌습니다. 다만 거품을 충분히 내지않으면 이 알갱이들이 녹지않아서 세면 중에 손에 걸리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. 예전에 저희 어머니께서는 이 알갱이가 눈에 들어가서 엄청 고생하신적이 있는데 다른 분들은 그런일이 없도록 거품을 낼 때 알갱이들이 잘 녹을 수 있도록 충분히 문질러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◆가격
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! 물론 더 저렴한 제품들이 있긴하지만 그런 제품은 좀 못믿겠더라고요 세정력도 떨어질것같고.ㅎㅎ 무엇보다 이니스프리 정도면 충분히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. 이 제품 자체도 나온지 오래되었는데 지금까지 팔리는거보면 인기도 있고 신뢰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. 거의 폼클렌징의 베스트셀러가 아닐까 싶네요. 양도 300이라 엄청 오래 쓸 수 있고 무엇보다 로켓배송이면 배송비도 없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. 이니스프리 제품은 할일할때만 사는데 쿠팡에서는 할일기간을 기다릴 필요없이 저렴하게 빠르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No Comments

Leave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