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mail: office@yourdomain.com
Phone:: +44 20 7240 9319
back to top

Blog

타 디스

TARDIS (Time And Relative Dimension In Space / 시간과 상대적 차원의 공간)

Tardis- 닥터후 Papercraft
이름 :  우주
유형의 시간 및 상대 치수 :  매우 멋진 우주선
종 :  내부에서 더 크다 우주선
높이 :  말할 방법이 없습니다! 외부에서 더 작다고 언급 했습니까?
무게 :  누가 말할 수 있습니까? 이것은 거대하다!
흥미로운 사실 ​​:  “오래된 것, 새로운 것, 눈에 띄는 것, 푸른 것 !”.가장 멋진 우주선이 있습니다. 그것은 시간과 공간으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(자유롭게 치수를 여행 할 수 없으며 부끄러운 Rose Tyler …), 한때 수영장이있는 도서관이있었습니다. 카멜레온 회로가있어 환경에 따라 변장 할 수 있습니다. 닥터 타 디스는 결함이 있지만, 여러 번 지적 된대로 고칠 수 있습니다. 의사가 재생성 될 때 의사와 함께 변경되는 것으로 보이며 의사의 의사에 따라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. 문을 열다가 문을 열라는 지시에도 불구하고 의사는 밀었다.
그 소리, 천명, 신음 소리를 알고 있습니까? 그것을 듣는 모든 사람에게 희망을 가져다주는 소리 (닥터 자신조차도)? 닥터가 휴식을 취하기 때문에 그런 소리를 낼 필요는 없습니다. 에피소드 중에 TARDIS는 여성의 몸으로 강제로 닥터에게 “안녕하세요”라고 말했고, 몇 년 동안 여행 한 후에도 만나서 반가 웠습니다.

용지 모델
높이 :  18.0 cm /
 7.0 : 폭  9.0 cm / 페이지
깊이 :  9.1 cm / 3.5
페이지 :  4
조각 :  15
레벨 : 쉬운
디자이너 :  LuIS
사진 : LuIS
참고 : 아주 간단한 모델입니다. 분리 된 모든 부품을 조립하고 함께 결합하면 서로 접착됩니다. 더 많은 지침이 템플릿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 문 교수형은 3D에 있지 않습니다. 두 개의 작은 종이 조각을 잘라서 표시된 위치에 붙였습니다.

다운로드 : A4 / Letter

No Comments

Leave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