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mail: office@yourdomain.com
Phone:: +44 20 7240 9319
back to top

Blog

DAREDEVIL

데어데빌

616 / 데어데빌-Marvel 페이퍼 크래프트
이름 :  데어데빌
실명 :  Matthew Michael Murdock
소속 : 수비수, 어벤져 스, 넬슨과 머독, SHIELD, Marvel Knights …
키 :  1.82 m (6’0 ″)
무게 :  91 kg (200 lbs. )
눈 : 파란
머리 : 빨간
힘 : 최고 인간의 신체적 및 정신적 상태, 고도로 숙련 된 곡예사 및 직접 대결, 레이더 감각, 초인간적 감각.
유래:Matt Murdock은 전투기 인 Jack Murdock의 아들입니다. Jack은 대학에 Matt를 보낼 수 없다는 두려움 때문에 Fixer에 관여했습니다. 매트가 보았고 노인이 길거리로 향했을 때, 그는 방사성 폐기물 트럭에 눌린 것을 막기 위해 뛰어 들었다. 불행히도, 폐기물의 실린더가 떨어져서 얼굴에 튀 겼다. 맹인이 된 Matt는 자신의 다른 감각이 초 인간적인 특성을 취하고 새로운 레이더 감각을 개발하여 윤곽과 모양을 볼 수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. Jack은 아들 앞에서 고정 경기를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Fixer의 한 남자에 의해 살해당했습니다. 아버지의 살인을 복수하기 위해 Matt는 그의 대학 친구 인 Foggy Nelson과 법률 회사를 열었지만 폭력을 절대로 겪지 않기로 약속 한 그는 두 번째 정체성, 즉 데어 데블을 만들어야합니다.
적 :Bullseye, Elektra, Hand, Kingpin, Nuke, Purple Man …

용지 모델
높이 :  23/30 cm /
너비 9.0 / 11.8 :
깊이 :  11.7 / 15.3 cm / 4.6 / 6 깊이 :  7.6 / 10 cm / 3.0 / 4.0 에서
: 페이지  3 (23cm) / 4 (30cm)
조각 :  68
레벨 :  하드
디자이너 :  브랜든
사진 :  루이스
참고 : 머리 꼭대기에서 시작하여 아래로 내려 가면서 세부 사항을 추가하십시오. 얼굴은 단단하지 않지만 코, 눈 및 입이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으므로 조심하십시오. 모델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특히 23cm 버전을 빌드하는 경우 손입니다. 핀셋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. 손가락 끝에서 시작하여 손가락 위쪽에 하나씩 붙입니다. 손바닥에 접착제를 붙이기 전에 4 개 모두를 연결하고 다른 손가락을 붙이기 전에 엄지 손가락을 손바닥에 붙입니다. 손이 만들어지면 더 쉬워집니다. 몸통과 다리를 계속 사용하여 한 번에 한 다리 씩 하나씩 붙입니다. 하단을 닫습니다. 바람에 부딪히면 넘어 질 수 있으므로 무게를 더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. 손의 스틱은 자석으로 접착하거나 제자리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.

다운로드 : 23cm / 30cm
다운로드 V2 : 23cm  /  30cm  ( Ssingh511의 텍스처 )

데어 데블 V2

No Comments

Leave a Comment